다양한 어린이 전용 무료 이벤트 열려
지리산 하동에선 한길 디너쇼도 개최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케니와 함께하는 키즈 클래스 프로그램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추석 연휴에 전국 켄싱턴 호텔 및 리조트에서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 연휴 기간 서울∙경기, 충청, 강원, 전라, 경북, 제주 등에서 자녀를 포함한 가족단위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전통 체험과 다양한 액티비티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우선 서울에 있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선 12일과 13일에 오후 7시부터 키즈 크래프트 아이클레이(무료), 오후 8시부터 키즈 스포츠를(1만원) 진행한다. 또 13일과 14일엔 쿠킹 클래스로 한가위 송편 만들기를 진행한다. 운영 시간은 오후 3시부터, 참가비는 2만원이다.
경기도에 속한 청평리조트는 12일부터 14일까지 민속놀이 체험, 보물 찾기, 페이스 페인팅을 실시한다. 전문 액티비티팀 '케니'와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는 과일 찹쌀떡 만들기로 참가비는 2만원이다.
충북 충주 리조트에선 12일부터 15일까지 민속놀이 체험을 진행한다. 연회장에 별도로 체험장이 설치되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강원 설악비치 리조트는 12일부터 14일까지 키즈 라운지에서 노리개˙송편 만들기, 한복 대여, 포토 서비스를 진행한다. 참가비는 1만원이다. 또 로비라운지에서 '꽝' 없는 이벤트로 '추석 뽑기 이벤트'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한다.
이밖에 지리산 하동에선 13일 추석 당일에 한가위 특별 초청 트로트 가수 '한길' 디너쇼를 열며, 남원예촌에선 12일부터 15일까지 우리 국악 판소리˙가야금 배우기 체험, 전통놀이 올림픽 3종 및 떡메치기 체험 등을 운영한다.
경주에선 12일부터 14일까지 송편 빚기 클래스 및 민속놀이 만들기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제주 서귀포에선 13일부터 14일까지 코코몽 퍼레이드, 정월대보름 스페셜 야외 이벤트를 2부제로 준비한다.
자세한 사항은 켄싱턴 호텔 및 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 판소리체험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seulbin@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