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연휴가 더 바쁜 교육업계, ‘나홀로 추석’ 수험생·직장인 잡아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사진제공=파고다어학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투데이

(사진제공=시원스쿨랩)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투데이

(사진제공=ST유니타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직장인 10명 중 6명은 ‘추석 연휴에 이직을 준비한다’는 설문 결과가 나왔다. 그 만큼 추석 명절을 대하는 직장인들의 마음은 무겁기만 하다. 마음 편히 휴식을 취하는 사치보다 책이라도 한번 더 읽고 취업 관련 정보를 찾아보며 나름대로의 명절을 보내는 모습이다. 수험생, 대학생들의 명절 또한 비슷한 양상이다. 학원에서 운영하는 ‘명절 학습 서비스’를 받는 수험생은 물론 영어학습 서비스 업체가 제공하는 명절 할인 혜택을 받으려는 대학생들이 부지기수다. 이처럼 연휴가 더 바쁘고 지치는 ‘나홀로 추석’ 수험생과 직장인들을 위해 교육업계가 다양한 연휴 서비스 혜택을 쏟아내 눈길을 모았다.

12일 교육업계에 따르면 어학교육기관 파고다어학원은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파고다 명절대피소를 운영한다. 파고다어학원 강남, 종로, 신촌, 인천과 부산 서면 등 전국 5개 지점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는 명절대피소는 자유롭게 학습할 수 있는 스터디 공간을 무료로 제공한다. 방문객들에게 컵라면을 비롯한 다양한 비상식량도 증정했다. 파고다어학원은 추석 연휴 한정으로 파고다인강의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HSK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프리패스 이용권도 제공한다.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추석을 맞아 경품과 수강기간 연장, 강좌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행운의 송편을 클릭하면 무작위로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이며, 시원스쿨랩 홈페이지 로그인 후 참여하는 100% 당첨 이벤트다. 경품은 △해피머니 5만 원 상품권 △패키지 강의 50% 할인쿠폰 △영화관람권 등이다. 이벤트 기간 시원스쿨랩 강의를 수강 신청하면 패키지는 30일, 단과는 15일 수강기간 연장 쿠폰을 함께 증정했다.

ST유니타스도 추석 연휴 노량진, 강남, 부산 등 각 오프라인 캠퍼스에 수험생들을 위한 학습 공간을 개방하고, 추석 특강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커넥츠 공단기’ 노량진 학원은 추석 특강을 진행한다. 강남 학원에서는 공무원 국어, 영어, 한국사 과목의 역대 기출 문제를 정리할 수 있도록 각 과목당 100문항을 제공하고, 오답률 높은 문항에 대한 해설 강의를 선보이는 ‘추석 특별 RA 기출문제 강훈련’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연휴 기간 매일 오전 8시부터 밤 9시까지 자습실도 개방한다.

[이투데이/이재훈 기자(yes@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