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불스원몰, `車 용품 보물창고`로 재단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사진 제공 = 불스원]


자동차 관리 문화 선도 기업 불스원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불스원몰'을 자동차 애프터마켓 종합 온라인 쇼핑몰로 새롭게 단장했다고 4일 밝혔다.

불스원몰은 신차부터 올드카까지 차량과 관련된 모든 용품들을 한 곳에서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 쇼핑몰'을 표방한다. 완성차 애프터마켓의 전 카테고리 제품과 각종 튜닝 공구, 레저 용품까지 취급한다.

불스원은 이를 위해 자사 제품뿐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들의 입점 판매를 시작한다. 소비자들이 국내외 자동차 관리 용품들을 직접 비교·구매할 수 있도록 총 14개 카테고리, 300여 종의 제품을 준비 중이다.

또 불스원샷,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방향제(리필),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교체용 필터 등 소비자들이 반복 구매하는 불스원의 주요 제품들을 집에서 주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정기배송 서비스를 도입한다.

이 밖에도 차량 운행거리에 따른 상품 추천, 자동차 전문가 Q&A 세션을 통한 정보 제공 등 소비자들의 현명한 선택을 돕는 다양한 코너들이 마련될 예정이다.

불스원은 불스원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 오는 15일까지 '꽝 없는 룰렛 이벤트', '특가 1+1 릴레이', '리뉴얼 축하 댓글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구성기 불스원 신사업팀 이사는 "불스원몰이 국내 자동차용품 1등 브랜드 불스원과 품질 검증을 거친 다양한 입점 브랜드 제품을 취급하는 운전자 필수 쇼핑 사이트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입점 브랜드 모집을 통해 차량 관리 용품 전반을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 쇼핑환경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