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경기도 평택시는13일 최연희 평택 여성경영인협의회 회장과회원, 농업 관계자 등과 '2019년 추석맞이 평택농특산물 팔아주기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에서는 여성경영인들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한편, 지역 농산물 관심 확대를 위한 평택 농‧특산물 판로 확보, 지역 농산물 발전방향 설명과 함께 추석 명절 지역 농산물 판매 촉진에 대해 논의했다.
특히간담회장에는 평택 농‧특산물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카탈로그를 비치하고 미니전시회를 열었다.
간담회에 참석한 여성경영인협의회 회원들은 "카탈로그의 평택 농‧특산물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농업인과 기업 간 상생의 기회를 가질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준 평택시와 농업 관계자들에게 감사하다"고전했다.
정 시장도 "관내 입주기업들과 소통의 장은 매우 중요하다"면서 "안정적인 판로를 확보하여 농가소득 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평택 농산물을 기업체에서 사용하는 식재료로 사용하고 명절선물로 구매해 달라"고 말했다.
평택시 관계자는 "남은 하반기 동안 공중파, SNS 등 홍보매체를 적극 활용하고 각종 스포츠 마케팅, 박람회 참여를 통한 홍보 강화로 슈퍼오닝 등 평택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평택=최원만 기자 cwn6868@kukinews.com
쿠키뉴스 최원만 cwn6868@kukinews.com
저작권자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