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 예고편 영상 공개…김명민X민호X메간폭스가 그리는 전쟁 실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이 개봉 일정을 확정했다. 워너브라더스코리아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화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이 다음 달 25일 개봉을 확정 짓고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워너브라더스코리아측은 12일 영화 관련 1차 예고편 및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예고편 영상에서는 현실 같은 전쟁 장면과 안타까운 죽음들로 눈물샘을 자아낸다.또한 런칭 이미지는 결연한 표정의 김명민과 비장한 표정의 민호와 죽음을 불사하고 달려 나가는 학도병 등의 모습이 눈에 띈다.

앞서 샤이니 민호는 공식 SNS를 통해 “최민호 주연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의 런칭 이미지가 오늘 공개돼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최성필' 역의 배우 최민호가 펼칠 연기 활약 9월 극장에서 함께 봐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리며 영화 홍보를 독려하기도 했다.

한편 영화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은 실화를 바탕으로 인천상륙작전 D-1‘이명준(김명민)’ 대위가 이끄는 유격대와 학도병들은 기밀작전인 장사상륙작전에 참여하게 된다. 평균나이 17세, 훈련기간 단 2주에 불과했던 772명의 영웅적인 학도병들을 다뤘다.

해당 영화는 곽경태∙김태훈 감독이 맡았고 배우 김명민을 포함 해 김인권, 곽시양, 김성철, 최민호 등이 출연하며 헐리우드 여배우 메간폭스도 출연한다.

이지형 기자 allproducer@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