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주목 이곳] 비경 간직한 설악산 자락 `나만의 별장` 가져볼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올해 10월 오픈예정인 프라이빗 리조트 설악밸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본격적인 무더운 날씨에 전국 곳곳으로 여름휴가를 떠나는 피서객들 발걸음이 분주하다. 올 휴가는 켄싱턴리조트와 함께하면 어떨까. 켄싱턴리조트는 올해 10월 오픈 예정인 설악밸리를 포함해 오션리조트 설악비치, 켄싱턴호텔 설악까지 설악권 최고의 명소에만 3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서귀포, 제주한림, 해운대, 경주, 청평 등 국내 주요 여행 명소에 각 지역별 특성과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직영 리조트 12개를 운영하고 있다. 서울 여의도, 평창, 켄트호텔 광안리 등 국내외 총 20개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포천 베어스타운

서울에서 50분 거리에 위치한 경기 포천 베어스타운은 켄싱턴리조트에서 운영 중인 수도권 최대 규모 사계절 종합리조트로 손꼽힌다. 새롭게 타워콘도, 빌라콘도, 유스호스텔을 리뉴얼했다. 동물농장, 골프연습장, 야외바비큐, 수영장 등 스포츠 시설과 관광리프트, 전동 카트장 등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반려동물과 함께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하여 회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 올림픽 관련 컬렉션 켄싱턴호텔 평창

올림픽 역사를 한눈에 들여다볼 수 있는 켄싱턴호텔 평창은 1층 로비부터 17층까지 전 층에 걸쳐 다양한 올림픽 소장품들을 전시하고 있다. 유명 스포츠 스타들의 메달과 트로피뿐 아니라 성화봉 컬렉션, 올림픽 공식 포스터 컬렉션 등 볼거리가 풍부하다. 특히 켄싱턴호텔 평창은 해발 700m 오대산 수려한 풍광을 배경 삼아 고지의 자연 친화적 호텔로 프랑스 빌랑드리 자수정원을 그대로 옮겨놓은 이국적인 플로라가든을 만날 수 있다. 국내 최대 규모 프랑스식 콘셉트 정원으로 면적만 6만7000㎡에 달한다. 플로라가든의 또 하나 명소 글램핑 빌리지는 2823㎡ 규모 호수가 눈앞에 펼쳐진 자연 그대로의 전나무 숲속에 자리 잡고 있으며 온 가족 힐링캠프로 각광받고 있다.

매일경제

동해에서 설악까지 파노라마뷰 오션리조트 설악비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프라이빗 리조트 설악밸리

켄싱턴리조트는 올해 10월에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를 새롭게 선보인다. 설악밸리는 독채형 콘셉트로 입구부터 철저한 독립 공간으로 특화 설계됐다. 특별히 무언가를 하지 않아도 머무는 것 자체만으로 대자연 속 힐링이 되는 프라이빗 별장형 리조트로 운영할 계획이다.

특히 설악밸리는 설악산의 아름다운 절경과 함께 오염되지 않은 대자연의 숨결을 느끼며 진정한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병풍처럼 둘러싸인 설악산 울산바위의 비경 아래 푸른 소나무 숲에 둘러싸여 가슴이 탁 트이는 동해바다를 바라볼 수 있다. 자연 속에서 사계절 진정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설악의 심장부에 위치한 별장형 리조트다.

설악밸리는 리조트 내 소나무 향기 가득한 산책로, 설악산에서 내려오는 계곡의 시원한 물줄기, 직접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호수공원, 야외정원 등은 때 묻지 않은 자연 속 힐링을 누릴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카라반 캠핑촌, 사슴농장 등 자연친화적 공간을 비롯해 클럽하우스, 연회장, 레스토랑, 카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독립된 공간 속에서 진정한 힐링을 누릴 수 있다. 벌써부터 설악 주변에서 유일한 별장형 리조트로 알려져 리조트를 방문하는 고객들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 한정 회원 모집…다양한 혜택

켄싱턴리조트는 올해 10월 오픈 예정인 프라이빗 별장형 리조트 설악밸리를 단독 별장으로 사용할 수 있는 VIP노블리안 회원권(전용면적 117.85㎡, 독채 전용)을 잔여분에 한해 선착순 모집 중이다. 등기제와 회원제로 가입 가능하다. 회원제(멤버십)는 사용 기간을 최소 5년부터 다양화하여 고객이 본인 상황에 맞게 입회 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12만5619㎡ 용지에 연립형과 독채형 총 144채로 구성된다. 연립형은 기존 켄싱턴리조트 회원에게도 개방되지만 독채형(총 35채)은 전용 회원만 이용할 수 있다. 전용 회원권은 연간 30일 사용할 수 있으며 현재 잔여분만 일부 남아 있다. 단독 별장형이 아닌 일반 평형을 이용할 수 있는 일반 회원권 잔여분도 가입 가능하다. 패밀리(69.77㎡, 방1), 스위트(85.02㎡, 방2), 로얄(107.4㎡, 방3) 등 3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회원 가입 시 켄싱턴리조트 전 지점 객실 주중 무료 이용과 주말 50% 할인(비수기 전용) 혜택을 1~3년간 누릴 수 있다. 또한 이랜드에서 운영 중인 사계절 종합 리조트 베어스타운 스키장, 이랜드 크루즈, 이월드, 코코몽 키즈랜드와 워터파크 놀이동산 등 이용 혜택이 제공돼 이랜드그룹의 풍성한 콘텐츠와 다양한 제휴사의 혜택을 다양하게 누릴 수 있다.

◆ 국내외 20개 지점 즉시 이용

켄싱턴리조트는 현재 국내외에 총 20개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회원 가입과 동시에 이용 가능하다. 전담 레저매니저를 통해 회원에게 적합한 휴가지 선정과 객실 예약, 평형 조정까지 지원해 주는 회원 전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해 10월 오픈 예정인 설악밸리 회원 모집(최종 마감 예정)과 관련하여 가입 상담을 원하면 안내자료를 우편으로 먼저 받아 본 후 레저 매니저를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상담 전담 서비스와 실시간으로 레저 매니저와 1대1 상담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기환 여행작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