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롯데아울렛광주월드컵점, '락앤락'여름 인기아이템 한자리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7월 25일부터 31일까지 락앤락인기아이템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5% 할인

■여행용캐리어, 캠핑용 식기세트, 수박 보관용기 등 300여개 품목을 한자리에 선보여

메트로신문사

락앤락 4월 롯데백화점 대전점 행사 이미지 사진


롯데아울렛광주월드컵점(점장 양남균)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락앤락의 바캉스 필수템과SNS등을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인기 생활용품을 제안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롯데아울렛광주월드컵점 1층 특설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락앤락의이월상품 300여개 아이템을 대량 공개하여 소비자에게 선보이며 최초 판매가 기준 최대 75% 할인 판매 한다.

우선 여름 휴가철 바캉스와 캠핑에 유용한 아이템들을 선별하여 제안한다.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가성비가 뛰어난 락앤락 여행용캐리어는해외여행필수템으로매탈릭 24인치 캐리어를 5만9천8백에 선보이며, 여행중에 세탁물, 언더웨어 등의 보관을 위해 꼭 필요한 파우치들을 모아놓은 트레블파우치 세트(5P)를 1만8백원에 판매한다. 또한 캠핑활동에 유용한 식기용품인 넌스틱그릴팬(30cm) 1만8천8백원, 레인보우 밥그릇 세트 3천5백원, 레인보우 접시세트를 4천7백원에 초특가로판매한다.

슬기로운 여름생활을 돕는 락앤락의 인기 아이템들도 이번 행사를 통해 선보인다

더위를 피해 외출보다는 집에서 보내는 시간을 즐기는 방콕족들을 위한 뱀부 베드 트레이를 1만8백원에 판매한다. 침대위에서 간단한 식사를 해결하거나 전자기기 책상으로 활용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름 제철과일인 수박을 위생에 우려가 있는 랩포장을 대신하여 보관 할 수 있는 수박 보관용기(6L / 트레이 포함)를 9천9백원에 선보이며,최근 이슈가 되었던 납 검출 논란에서 안전한 STS 재질로 제작된 비엔나 텀블러를 7천원에 판매한다.

또한 락앤락의 전통적인 인기 아이템인 밀폐용기 5P세트 1만5천원, 후라이팬 2P(24cm/28cm) 세트 1만7천8백원, 인덕션이 가능한 양수 냄비(24cm) 2만9천8백원, 빨래건조대를 2만9천9백원에 판매하며, 행사기간중 3만원이상 구매고객대상 구매 금액대별로 장바구니 세트 등의 감사품도 제공 할 계획이다.

양남균롯데아울렛광주월드컵점장은"락앤락의 인기 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구입 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찾아 주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광주=봉채영 기자 bcy2020@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