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LH, ‘제2회 LH 입주민 공연’ 참가자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사진=LH)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임대주택 입주민과 지역사회의 문화복지 실현을 위해 ‘제2회 LH 입주민 공연’의 참가자를 공개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각종 악기 연주, 댄스, 무용, 밴드, 합창 등 관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라면 장르와 관계없이 모두 가능하다.

LH 임대주택에 거주 중인 입주민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입주민과 지역주민 간 소통 및 교류 활성화를 위해 지역주민도 입주민과 팀을 구성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희망자는 내달 15일부터 31일까지 참가신청서를 공연기획사인 에프엠씨엔지에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팀 중 서류 및 동영상 심사를 통해 선정된 10개 팀은 800석 규모의 LH 진주본사 대강당에서 공연하게 되며, 이를 통해 최종 선발된 6개 팀은 총 1600만 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한편 지난해 제1회 LH 입주민 공연은 입주민들의 많은 관심 속에 21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수상팀은 주거복지인 한마당 등의 행사에서 공연을 개최해 입주민 문화복지 활성화에 기여했다.

LH 관계자는 “올해는 입상팀에 대한 상금을 확대하고, LH 사회공헌활동과 연계해 공연기회도 대폭 늘릴 계획이다”며, “이를 통해 입주민들과 주변 지역주민들이 행복한 공동체를 형성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투데이/이신철 기자(camus16@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