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김해낙동강레일파크, 개장3주년 기념 이벤트 풍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7,28일 에커백 증정 버블매직쇼 베리 캐릭터 등 다양한 행사

김해/아시아투데이 이철우 기자 = (재)김해문화재단 낙동강레일파크가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간 개장 3주년을 기념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 낙동강레일파크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주말을 기해 경남 김해시 생림면 레일파크 일원에서 열리며 방문객들에게는 SNS 인증을 통해 레일파크에서 특별제작한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 레일바이크 정류장 부근에서는 가족단위 관광객을 대상으로 신비로운 버블매직쇼(토·일요일 각 3회)를 펼치고 캐릭터 베리가 어린이에게 풍선을 나눠주면서 동반 사진을 촬영하는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해낙동강레일파크는 구 낙동강 철교 길이 1.5㎞(왕복 3㎞)를 활용한 관광 체험 공간으로 레일바이크뿐만 아니라 와인동굴, 철교 전망대, 열차카페 등이 들어서 있어 많은 관광객들을 끌어 모으고 있다.

최근에는 누적 입장객 110만명을 돌파하는 등 지역 관광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낙동강레일파크 관계자는 “개장 3주년 이벤트를 통해 모든 방문객이 소중한 추억의 사진첩을 만드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레일바이크뿐만 아니라 와인동굴, 아트프리마켓, 키다리삐에로 이벤트, 아이스크림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해 소소한 즐거움과 뜻깊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