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파주시의회, 임시회 마무리…6월 행정사무감사 계획서 승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주=뉴스핌] 양상현 기자 = 경기 파주시의회는 6월 행정사무감사 계획서를 승인하는 등 23일 열린 2차 본회의를 끝으로 제210회 임시회를 마무리했다.

뉴스핌

파주시의회 임시회 모습 [사진=파주시의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시의회는 본회의에서 오는 6월 제1차 정례회에 예정돼 있는 행정사무감사에 관한 계획서를 승인했다. 행정사무감사는 시정의 전반에 대한 운영실태를 명확하게 파악하고 정책에 대한 평가 및 시정을 요구하기 위해 오는 6월 17일부터 9일간의 일정으로 열릴 예정이다.

임시회에서는 총 12건의 안건 중 윤희정 의원이 발의한 파주시 반장의 의무와 실비변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목진혁 의원이 발의한 파주시 청년 기본 조례안 등 9건의 안건을 원안 가결했다.

또한 파주시 옴부즈만 구성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파주시 청년일자리 기본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파주시 지하안전위원회 설치 운영에 관한 조례안 등 3건도 수정 가결했다.

손배찬 의장은 "시의회가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시의원들에게는 "6월 예정된 2019년 행정사무감사의 준비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제211회 파주시의회 제1차 정례회는 6월5일부터 28일까지 결산심사와 행정사무감사를 위해 24일간 일정으로 열릴 예정이다.

yangsanghyun@newspim.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