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오늘의집, 제주맥주와 손잡고 홈바 설치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원스톱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이 크래프트 맥주 브랜드 제주맥주와 함께 홈맥족을 위한 홈바 인테리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제주맥주는 세계적인 크래프트 맥주사인 브루클린 브루어리의 첫 아시아 자매 회사로 한국의 새로운 맥주 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오늘의집과 제주맥주는 나만의 공간에서 맥주를 즐기는 홈맥(홈+맥주) 트렌드를 겨냥해 콜라보레이션 굿즈인 ‘오늘의맥주잔’을 제작하고 우리집 홈바 설치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리집 홈바 설치 이벤트는 오늘의집 앱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늘의맥주잔’ 기대평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23일부터 5월 6일까지 매일 1명씩 1등 당첨자를 선정, 총 14명에게 인 당 100만원 상당의 홈바 인테리어 세트를 제공한다.

홈바 인테리어 세트는 오늘의집 공간 스타일리스트가 엄선한 △우드 바테이블 △홈바 의자2개 △미니사인보드 △오늘의맥주잔 2개 △커트러리 △데코용품 등으로 구성됐다. 2등 당첨자 2명과 3등 당첨자 10명에게는 △제주맥주 냉장고·미니샤인보드 세트와 △오늘의맥주잔 1개가 각각 주어진다.

이 밖에도 오늘의집은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기념해 홈바 인테리어 기획전을 운영한다. 홈바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홈데코 아이템, 테이블웨어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한편, 오늘의집은 온라인 집들이 콘텐츠부터 스토어, 전문가 시공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원스톱 인테리어 플랫폼이다. 2014년 7월 서비스를 시작했고, 현재 국내 인테리어 플랫폼 중 가장 많은 정보를 보유하고 있으며 월간 앱 기반 활성 이용자 수는 100만 명을 돌파했다.

[이투데이/이지민 기자(aaaa3469@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