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5 (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韓 영화 예매 신기록…예매율 92.1%+123만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포스터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사전 예매량이 123만장을 돌파했다.

19일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에 따르면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으로 개봉 5일전인 19일 오후, 사전예매량 123만장 및 예매율 92.1%를 돌파하며 대한민국 영화 역사상 역대 최고 예매 신기록을 세웠다.

이는 지난해 4월 27일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개봉 3일째 오전에 세운 역대 최고 사전 예매량 기록을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무려 7일 이상 앞당기며 역대 영화 예매 신기록을 다시 한번 경신한 성적이다.

이같은 속도라면 역대 최초로 사전 예매량 150만장을 돌파하는 전대미문의 기록까지 탄생할 것으로 예상된다. '어벤져스' 시리즈는 그간 역대 최초 사전 예매량 100만장 돌파, 역대 최고 사전 예매량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더불어 시리즈 연속 천만 돌파를 하며 대한민국 역대 외화 흥행 2,3위에 나란히 랭크됐다.

시리즈 마지막 작품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예매 단계에서부터 이를 뛰어넘는 성적을 보여주고 있어 기대감을 준다.

한편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 영화다. 오는 24일 문화가 있는 날 개봉한다.
eujenej@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