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서비스 중인 '크레이지 아케이드 BnB M'이 글로벌 다운로드 1000만명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넥슨) |
[한국금융신문 박주석 기자] 넥슨은 모바일 캐주얼 아케이드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이 글로벌 서비스 29일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1000만 건을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알렸다.
'크아M'은 20일부터 3일 동안 ‘브라운 조각(3개)’, ‘500 보라루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연속 출석 횟수에 따라 선물한다.
(자료=크아M 카페 갈무리) |
또 게임에서 아이템 사용과 매치 참가 횟수에 따라 '루찌'와 '보라루찌'를 지급하며 유저들에게 인기 있는 맵인 ‘빌리지’와 ‘해적’ 테마를 배경으로 하는 신규 포스터 이미지를 공식 카페를 통해 선보였다.
3월 21일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크아M’은 높은 기대감에 힘입어 4일 만에 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출시 후 2주 동안 국내와 대만의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순위 1위를 이어간 바 있다.
크아M은 ‘슈퍼 스킬’과 ‘정수 시스템’을 활용해 물풍선 대전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치장 아이템으로 본인만의 개성을 표현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주석 기자 jspark@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