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4 (월)

평택시, '제39회 장애인의날 기념식'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평택시, '제39회 장애인의날 기념식'개최

메트로신문사

39회 장애인날 행사가 남부문화예술회관에서 18일 성대하게 치뤄졌다.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지난 18일 남부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장애인등 1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평택시 장애인 8개 단체 합동으로 '제39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 및 소통의 행사'를 개최했다.

식전행사는 김영기 단장이 이끄는 신평동 풍물단과 다양한 예술 활동을 하고 있는 퓨전국악 앙상블 수의 공연과 평택시 장애인문화예술단체 푸른날개 합창단의 다채로운 공연이 진행됐다.

이후 기념식에서는 장애인 복지 증진 및 모범 장애인 36명에 대한 표창이 수여됐다.2서부에는 축하공연과 각 단체 노래자랑 등으로 39번째를 맞이하는 장애인행사가 이뤄졌다.

행사를 준비한 평택시 8개단체장들은 "이번 행사를 성대하게 치룰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성원해 주신 평택시와 관계자, 자원봉사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장애인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많은 관심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오늘 이 자리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어울리며 당당하게 함께 살아가야 할 사회구성원이라는 것을 인식하고, 장애인의 입장에서 우리 사회를 돌아볼 수 있는 소중한 계기가 될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평택안성=이보헌 기자 bhlee7777@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