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4 (월)

팅크웨어, 아이나비 커넥티드 '얼리버드 이벤트'…무상장착 지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팅크웨어㈜는 내달 31일까지 아이나비 커넥티드 블랙박스 및 틴팅 필름을 대상으로 '얼리버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이나비 커넥티드 서비스(스탠더드·프로) 확대를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으며, '아이나비 퀀텀 2X', '아이나비 QXD3000'를 비롯해 자동차 틴팅 필름 '칼트윈 GR' 제품을 대상으로 무상장착, 증정, 할인 등 다양하게 진행된다.

플래그십 블랙박스 '아이나비 퀀텀 2X 및 QXD3000'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 6만원 상당의 무상 장착을 제공한다. 기존 '아이나비 QXD3000' 보유 고객에게는 매장 방문 시 외장 위성항법 시스템(GPS)을 무상 증정한다.

지난달부터 새롭게 추가 지원되는 'LTE Cat.M1' 통신 기능의 '아이나비 커넥티드 프로' 동글을 3만9천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틴팅필름 칼트윈은 'GR' 필름 전체 시공(전면 포함) 시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 제품은 독자적 금속 성분을 탑재한 '유니크 메탈 스퍼터 필름'으로 외부 열 차단과 시인성 기능이 강화됨은 물론 차량을 운행하면서 유입되는 자외선, 가시광선, 적외선의 높은 차단율과 필름 자체 내 녹색 컬러를 함유해 차량 외관의 세련된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커넥티드 서비스 출시 이후 실시간 통신 기능을 통한 차량 정보 전달로 고객분들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올해 LTE Cat.M1 통신기술이 적용된 '아이나비 커넥티드 프로' 서비스를 오픈하며 적용, 확대 범위를 넓히고 있다"고 말했다.

아이나비 얼리버드 이벤트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