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바디업, 11주년 기념 신제품 출시 "진짜 보충제를 찾아라!"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금융신문 마혜경 기자] 올해 여름은 무척이나 더울것으로 예상되는 중 점점 기온이 높아지면서 옷차림이 얇아지기 시작했다. 이에따라 여름을 위해 다이어트에 돌입한 이들이 늘면서 체중감량 및 몸매유지를 위해 단백질 보충제를 찾기 시작했다.

한국금융신문

이런 가운데 스포츠뉴트리션 브랜드 바디업이 11주년을 맞이하여 "진짜 보충제를 찾아라!" 이벤트를 선보인다. 한통을 구매하면 한통을 더 주는 특가에 10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시에는 '아미오맥스', '클루타맥스' 중 한 개를 랜덤 발송하며 추가적으로 쉐이커, 더스트백까지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디업 관계자에 따르면, 시판중인 대부분의 보충제는 '기타가공식품'으로 분류되어 있는 반면, 바디업은 '건강기능식품' 인증 제품만 판매한다는 슬로건 아래 헬스 단백질 보충제 전 제품에 식약처의 '건강기능식품' 인증마크를 획득했다.

한국금융신문


대부분은 스포츠뉴트리션 브랜드는 WPC93%에 2kg 포대에 담긴 저가 보충제로 출시되는데 바디업의 경우 시장상황에 타협하지 않고, 4~5배는 더 비싸지만 제품이 변질 되는 것을 막고자 제품의 장기보존에 유리한 보틀용기를 고수하고 있다. 또한 WPC95%로 고함량을 선택하였고, 2.3KG 유사제품 대비 용량을 더 늘렸다. 3만원대 중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받은 신제품 이펑션웨이는 오픈마켓 전용상품으로 스마트스토어에만 판매를 한다.

해당 제품외에 단백질쉐이크 ‘썸핏’ 2종(초코 & 딸기요거트), 그리고 칼로리 컷팅제품 ‘콰트로 컷팅’을 함께 선보였다.

마혜경 기자 human070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