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삼성증권, TDF 제품군 확대 기념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증권은 연금 대표상품인 TDF(Target Date Fund) 제품군을 확대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오는 6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벤트는 연금저축계좌를 보유하고 있는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삼성증권 연금저축계좌에 신규자금을 입금한 후 이벤트 대상 TDF 상품을 매수하면 된다.

삼성증권 연금저축계좌 보유 여부와 상관없이 신규로 400만 원 이상 TDF를 매수하면, 매수 금액에 따라 최대 10만 원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타 금융기관의 연금계좌를 삼성증권으로 이전한 고객도 400만 원 이상 신규로 TDF를 매수하면, 매수 금액에 따라 최대 20만 원의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이 이미 다른 TDF에 투자하고 있었다면(2018년 3월 31일 기준으로 1원 이상) 해당 이벤트와 별개로 보너스 상품권 1만 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삼성증권 연금전략팀 신상근 팀장은 “TDF는 가입자가 별도 운용 지시를 하지 않아도 전문가가 시장 상황에 맞춰 운용해줄 수 있다”며 “장기투자하는 연금의 특성에 안성맞춤인 상품”이라고 말했다.

TDF 가입 관련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모바일 앱 '엠팝(mPOP)', 또는 패밀리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투데이/고종민 기자(kjm@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