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삼천리자전거, 어린이날 맞이 신제품 3종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이언 맨’ ‘프린세스’ ‘또봇V’ ‘시크릿 쥬쥬’ 등 인기 캐릭터와 디자인 컬래버

아시아투데이

삼천리자전거 어린이 자전거 신제품 3종./제공=삼천리자전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삼천리자전거는 19일 어린이 날을 앞두고 어린이 자전거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은 마블, 디즈니 등과 콜라보레이션한 ‘캐릭터 자전거’, 유아적 디자인을 탈피하고 성인 산악자전거의 느낌을 살린 어린이 자전거 ‘루트’, 마그네슘 소재로 보다 가볍고 개성 있는 프레임의 어린이 자전거 ‘트레이스’ 등 3종이다.

삼천리자전거는 어린이용 신제품 출시를 위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인기 유명 캐릭터를 활용해 자전거를 디자인했다. 대표 신제품은 미국 마블사와 협업해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캐릭터인 아이언 맨을 디자인에 적용한 ‘아이언 맨’ 자전거다.

MTB 컨셉의 아동용 자전거 신제품 ‘루트(ROOT)’는 유아적인 요소를 탈피해 보다 어른스러운 느낌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유아적인 디자인을 탈피하고 싶어 하는 어린이의 심리를 반영해 블랙이나 화이트와 같은 어른스러운 색상으로 깔끔하고 모던하게 디자인했다.

마그네슘 신소재로 차체 무게를 줄인 아동용 자전거 ‘트레이스’도 출시한다. 대중적인 자전거에 사용되는 알루미늄보다 가벼운 소재인 마그네슘으로 프레임을 제작해 차체의 무게를 줄였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이 선호하는 디자인을 적용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아이언 맨 등 인기 캐릭터를 비롯해 디자인과 소재까지 업그레이드 했으며, 무엇보다 안전 장치를 강화해 아이들이 안전하게 자전거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