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경북대,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참가 기업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대구=뉴시스】박준 기자 = 경북대학교 테크노파크가 오는 5월2일까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시행하는 2019년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에 참가할 창업 기업을 모집한다.

19일 경북대에 따르면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은 창업 도약 단계에 있는 기업의 매출 극대화와 혁신 창업 기업 육성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이번 모집은 ▲매출증대 및 제품검증·보강 등을 위한 사업화 지원분야 ▲제품개선, 상장촉진, 수출지원, 유통연계 등의 기업별 맞춤형 프로그램인 성장촉진 프로그램 등 2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사업화 지원분야는 기업당 최대 3억원의 사업화 자금과 2년간 4억원의 R&D자금을 받을 수 있는 혁신성장분야와 최대 2억원의 사업화 자금을 지원받는 사업화분야로 구분된다.

선정된 기업은 사업화 자금과 함께 글로벌 유통채널 진출, 사업화 전략 및 비즈니스 매칭 등의 특화프로그램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성장촉진 프로그램은 분야별 특화 교육과 함께 프로그램별 자금 선정 평가를 통해 최대 1억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지역과 관계없이 지원이 가능하다. 오는 5월2일 오후 6시까지 K-스타트업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여 기업 대상 설명회는 오는 23일 오후 2시 경북대 IT융합산업빌딩 2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된다.

경북대 테크노파크 공성호 단장은 "경북대는 4년 연속 창업도약패키지 주관기관으로 선정되는 등 우수한 창업지원 노하우와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며 "기술력과 혁신적인 아이템을 보유한 유망 창업 기업을 발굴해 유니콘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특화된 지원 및 육성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june@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