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6 (목)

‘신사역 멀버리힐스’ 오피스텔·상가 4월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신사역 멀버리힐스’ 투시도. 사진=하나자산신탁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서승범 기자]

하나자산신탁이 시행하고 롯데건설이 시공하는 오피스텔․상가 ‘신사역 멀버리힐스’가 오는 4월 분양에 나선다.

서울 강남 신사역 일대에 조성되는 ‘신사역 멀버리힐스’는 서울 서초구 잠원동 27-2․4․6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8층~지상 13층 주거동과 지하 8층~지상 14층 근린생활시설동 등 총 2개 동으로 구성됐다.

오피스텔 전용 20~33㎡ 총 83실(예정)과 도시형생활주택 전용 30~37㎡ 총 12가구(예정), 상업시설 136호(예정), 의료전문기관 메디컬타워 등으로 이뤄졌다.

외관은 영국 런던 감성으로 선보인다. ‘신사역 멀버리힐스’ 상업시설은 ‘브리티시컴템포럴리’를 표방하고 있다. 개성적인 특색이 담긴 외관 디자인을 통해 수요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켜 다양한 업종들이 최적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겠다는 계획이다.

지하철 3호선 신사역이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단지로 강남·서초구 내에는 국민연금공단 서울남부본부 등 공공기관을 비롯해 현대제철, 더리버사이드호텔 등 다양한 기업이 입주해 있으며 인근에 가로수길, 먹자골목 등이 있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는 평가다.

‘경부고속도로 지하화’, ‘신분당선 서울 연장 사업’, ‘위례신사선’ 등 다양한 교통개발 호재도 갖췄다.

분양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210에 마련됐다.

서승범 기자 seo6100@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