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9 (목)

이슈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원추 오늘의운세]닭띠, 두 가지 일 하려니 심신 고달파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3월13일 수요일 (음력 2월7일 기유)

▶쥐띠

남자가 하는 일을 안에서 관여할 수도 없고 답답하기만 하다. 자신이 뛰고 싶지만 모든 여건이 맞지 않고 아이들을 생각하니 막막하다. 자신을 갖고 북쪽 사람과 상의하면 풀릴 듯. 5, 7, 10월생 용기를 갖고 추진하면 길하다.

▶소띠

스트레스가 쌓이면 건강에 해가 된다. 마음속에 묻어두지 말고 대화로 풀어라. 2, 7, 11월생 친한 사람과 금전거래를 금함이 좋을 듯. 작은 일로 우정에 금이 갈 수도 있고 타산적이 된다. ㄱ, ㅊ, ㅁ 성씨 추진하고 하는 일 서두르지 말라.

▶범띠

살아가면서 고비가 여러 번 있게 마련이다. 어려울 시기를 어떻게 슬기롭게 대처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갈린다. 4, 7, 9월생 하고 싶은 일은 많지만 마음뿐이다. 자신감이 없어 괴롭구나. 과감히 추진할 때 승리할 수 있겠다.

▶토끼띠

사랑에 조건이 앞서니 다툼이 생길 수밖에 없다. 무조건적이어야 아름다운 사랑으로 승화시킬 수 있다. 정을 주려고 해도 마음대로 되지 않고 방해자가 생긴다. ㅂ, ㅈ, ㅎ 성씨 신경은 이제 그만 써라. 건강해야 사랑도 찾을 수 있겠다.

▶용띠

4, 5, 8, 10월생 직장에서는 순조로우나 가정으로 인해 마음고생이 많다. 매사에 결단력이 부족해 매듭을 짓지 못하고 있다. 줏대가 없는 사람처럼 끌고만 있으니 중간에서 난처함을 당할 수. ㄱ, ㅁ, ㅇ 성씨 자신의 판단이 필요할 때다.

▶뱀띠

동에서 뺨 맞고 서에서 분풀이한다는 식으로 밖에서 잘못된 일이 있다고 안에서 화풀이하는 사람을 받아주자니 마음고생이 심하다. ㄴ, ㅂ, ㅅ 성씨 가정에 신경써야 할 때다. 자녀 탈선이 염려된다. 사랑만이 가정 지킬 수 있다.

▶말띠

적은 투자로 소득이 많은 운이다. 자신의 실력을 한껏 발휘하고, 자만심을 버린다면 곳곳에서 좋은 소식이 들리겠다. 사랑하는 사람을 원망하지 말라. 미련한 짓이다. ㄴ, ㅁ, ㅂ 성씨는 연인이나 배우자를 양보와 이해심으로 감싸주라.

▶양띠

쉽게 뜨거워지면 빨리 식는다. 사랑도 마찬가지다. 갑자기 정이 들면 싫증도 쉽게 느낄 수 있다. 일도 작은 것부터 차근차근 시작하라. 끊임없이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 2, 9, 10월생 서북쪽에서 도움 올 듯.

▶원숭이띠

남들은 잉꼬부부라고 부러워하겠지만 만나면 다툼이 너무 잦다. 서로가 조금씩 이해하고 양보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숨겨둔 사람이 있다면 멀어질 조짐이 보이니 자신의 마음을 정리함이 좋을 듯. 돼지, 범띠와 상의하라.

▶닭띠

두 가지 일을 하려니 심신이 너무도 고달프다. 부부가 분담해서 해 보는 것이 좋을 듯. 한눈에 반했다고 해서 결혼 상대라고 착각을 한다면 실망이 크겠다. 모든 일은 하루아침에 성취할 수 없다. 때를 기다리면 서쪽에서 귀인이 나타날 수.

▶개띠

세상 사람들 모두 다 내 마음에 들 수는 없다. 나와 남은 다르다는 사실을 잊지 마라. 아롱이 다롱이 각양각색이다. 아랫사람을 다스릴 때 단점만 지적하지 말고 장점을 칭찬해야 서로 윈윈하며 능률도 오른다.

▶돼지띠

생각지도 않던 사람이 도움을 줄 수 있으니 유대 관계를 원활히 하라. 겸손한 자세가 요구된다. 젊은 나이에 살림이 느는 것만 생각하지 몸을 생각하지 않아 건강을 해친다. ㅅ, ㅇ, ㅊ 성씨 남, 서쪽에서 유혹이 올 듯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