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OK배정장학재단, 올해 장학생 180명에게 16억원 후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금융신문

이날 경기 안산시 상록수체육관서 열린 '2019 OK생활희망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에 참석한 장학생, 학부모 및 OK배정장학재단 관계자 2백여 명이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사진 = OK저축은행



[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OK저축은행 계열 OK배정장학재단은 올해 장학생 180명에게 총 16억원의 장학금을 후원한다고 24일 밝혔다.

OK배정장학재단은 이날 경기도 안산시 상록수체육관에서 ‘2019 OK생활·희망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을 갖고 OK생활장학생 2기 50명, OK희망장학생 1기 75명, 총 125명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이로써 OK생활장학생 1기로 뽑힌 55명 포함한 총 180명이 재단으로부터 장학금을 받게 됐다.

OK희망장학생은 학년에 상관없이 고등학교 졸업 시까지 중학생은 월 20만원, 고등학생은 월 25만원 지원받는다. OK생활장학생은 학부 또는 대학원 졸업 시까지 월 50~200만원 지원받는다.

최윤 배정장학재단 이사장은 "학생들이 환경으로 인해 꿈을 향한 배움의 열정을 꺾지 않았으면 하는 소망으로 장학제도를 운영해왔다"며 "우리 장학생들이 학업에 열중하는 것뿐만 아니라 자신이 받았던 도움을 잊지 않고 남에게 베풀 줄 아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