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KT, 영상보안 솔루션 결합 할인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KT는 10일 지능형 영상보안 솔루션 기가아이즈(GiGAeyes)의 인터넷 결합할인 행사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조선비즈

KT가 지능형 영상보안 솔루션 ‘기가아이즈(GiGAeyes)’의 인터넷 결합할인을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 /KT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T 기가아이즈는 사업장에 설치된 카메라가 수집한 영상을 FHD급 화질로 플랫폼에 저장하고 분석해 실시간으로 어디서든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영상분석을 통해 이상이 감지되면 알람을 보내 위험 상황을 알 수 있다. 별도 신청을 하면 KT 텔레캅의 출동서비스를 월 2회 무료로 이용할 수도 있다. 도난이나 상해 사고 발생 시 보상 보험서비스도 포함됐다.

이번 할인으로 기가아이즈 신규 가입고객이 KT 인터넷과 3년 약정으로 결합하면 매월 기가아이즈 요금에서 55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인터넷 요금의 10% 할인(기존 제휴할인 중복 불가)도 받을 수 있다.

기가아이즈 카메라 1대를 이용하면 월 2만4750원으로 보안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인터넷 요금 할인과 합산하면 기가인터넷 1G(기가) 이용자는 월간 9350원을 할인 받을 수 있고, 기가인터넷 500M(메가) 이용자는 월간 88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김준근 KT 미래플랫폼사업부문 통합보안플랫폼사업단 전무는 "CCTV가 선택이 아닌 필수로 변하는 시대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능형 보안 솔루션 기가아이즈를 통해 사업장을 안전하게 운영하도록 할인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범수 기자(kbs@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