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8 (화)

에티튜드 베이비리브즈, EWG 공식인증 획득한 2in1 포밍워시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아름 기자]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베이비뉴스

에티튜드 베이비리브즈, EWG 공식인증 획득한 2in1 포밍워시 출시. ⓒ쁘띠엘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캐나다 친환경 천연 브랜드 에티튜드의 베이비 스킨케어 라인인'베이비리브즈'가 샴푸와 바디워시 기능을 하나로 합친 2in1 포밍워시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에티튜드의 공식 수입업체 쁘띠엘린이 1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에티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3in1 포밍워시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인 EWG로부터 공식 인증 마크인 EWG verified™ 인증을 획득하며 성분부터 공정, 관리까지 그 제품력을 검증받았다.

베이비리브즈 2in1 포밍워시는 블루베리잎과 모링가 성분함유로 피부 보호 및 세정 효과가 뛰어난 제품이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번에 간편하게 세정할 수 있는 거품타입의 약산성 워시로 신생아부터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2in1 포밍워시와 함께 출시한 베이비리브즈의 바디크림은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카렌듈라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끈적임이 적고 흡수가 빨라 편안한 발림성은 물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에티튜드 공식수입원인 쁘띠엘린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따라 젤타입의 2in1 워시와 거품 타입의 포밍워시로 확대 운영하게 됐다"며 "아기 피부와 소비자 선호에 맞춰 원하는 타입을 직접 고를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진 만큼 고객의 만족도 또한 높아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에티튜드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에티튜드 스킨케어 전 품목 세일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온라인 쁘띠엘린 스토어 및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진행되며, 스킨케어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한정 할인해 제품을 더욱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