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1 (금)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리스마스에 ‘소환의 축복’ 선물 받으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를 맞아 유저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신비한 크리스마스 선물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내달 6일까지 약 3주간 전개되는 이번 이벤트는 시나리오 모드, 카이로스?이계 던전, 이계 레이드 등을 플레이하고 선물 상자를 획득하는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선물상자 속에는 몬스터 소환서를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이 담겼으며, 유저는 하나의 상자를 열 때마다 노출되는 두 개 아이템 중 원하는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풍성한 선물로 올해 마지막을 장식하는 이벤트인 만큼, 새로운 아이템인 ‘소환의 축복’과 ’찬란한 소환의 축복’을 선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소환의 축복’과 ‘찬란한 소환의 축복’은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서머너즈 워’에 새롭게 선보인 특별 아이템으로, 각각 4성?5성 몬스터를 소환했을 시, 동일 등급을 추가로 소환하고 자신이 원하는 하나의 몬스터를 선택할 수 있다.

유저는 누적 획득한 선물상자 개수에 따라, 두 아이템을 비롯해 천공의 섬을 꾸밀 수 있는 크리스마스 기간 한정 겨울 오두막 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선물 받을 수 있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