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3 (일)

NS홈쇼핑, 세계 최대 이미용 박람회 참가 중소기업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NS홈쇼핑은 세계 최대 이미용 박람회 ‘2019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할 중소기업을 모집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지혜 기자 = NS홈쇼핑은 오는 26일까지 세계 최대 이미용 박람회 ‘2019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할 중소기업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2019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는 1967년부터 시작된 이미용 상품 전문 박람회로, 모발·뷰티살롱/SPA관련제품·네일아트·향수 등 화장품 전체를 아우른다. 지난해 행사에는 70개국 2822개사가 참가하고 25만여명이 참관한 최대 규모의 박람회다.

이번 행사는 내년 3월14일부터 17일까지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열릴 예정이다.

NS홈쇼핑은 참가업체의 샘플상품까지 직접 구매하는 등 박람회에 필요한 모든 비용을 부담하기로 해 선정된 중소기업은 무료로 해당 박람회에 출품할 수 있다.

올해 3월에 있었던 ‘2018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서는 4일 동안 25개 중소 협력사와 함께 박람회에 참가했으며, 해외 바이어 140개 업체와 미팅을 진행하고 이탈리아 바이어와 계약, 스웨덴·스위스 등에 테스트 수출을 성사시키는 성과를 이뤄낸 바 있다.

NS홈쇼핑은 선정 위원회를 통해 해외 통관 규정에 따른 수출가능성과 적합성, 상품 차별성과 우수성을 기준으로 상품을 선정하고 12월31일에 확정 통보할 계획이다. 신청방법은 NS홈쇼핑 글로벌사업팀 이메일(eunhuikim8@nsmall.com)로 신청하면 된다.

조성호 NS홈쇼핑 전무는 “NS홈쇼핑은 글로벌 시장개척 및 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을 위해 2016년부터 2018년에 이르기까지 매년 다양한 해외박람회 부스 참가 활동을 해왔다”면서 ”2019년에도 지속적으로 여러 협력사의 해외 진출을 위한 협력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