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3 (일)

KT "AI와 함께하는 초대드림 캠핑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KT는 지난 11일부터 강원도 횡성군 KT 전용캠핑장에서 진행한 'AI와 함께하는 초대드림 캠핑'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K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연찬모 기자 = KT는 지난 11일부터 강원도 횡성군 KT 전용캠핑장에서 진행한 'AI(인공지능)와 함께하는 초대드림 캠핑'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핑에는 KT 유·무선 상품을 장기 이용 중인 89가족을 초대하고, 일상 생활 속에서 AI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우선 'AI 캠핑 식당'을 운영해 AI 로봇 쉐프가 요리한 음식을 고객들에게 제공했다. AI를 활용해 이미지를 만드는 '코파일럿 생성형 이미지 콘테스트'를 개최해 '에어팟 프로2'와 '주유 상품권' 등 경품을 선물했다.

또 서울 홍대 KT매장 이강인 팬스토어에서 운영 중인 이강인 키오스크를 캠핑장 내 배치해 고객들이 AI 이강인의 고객 환영 영상을 체험할 수 있게 했다. AI 로봇 강아지도 배치해 기념 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KT '초대드림'은 스포츠, 축제, 캠핑 등 매월 특별한 문화 이벤트에 장기이용 고객을 초대하는 혜택이다. 11월에는 'AI를 담은 영화관 초대드림' 행사를 KT닷컴과 패밀리박스 및 Y박스 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김영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AI를 경험할 수 있는 혜택들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