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5 (화)

대성마이맥, 중독성 강한 ‘마이맥송’ 영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News1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공개한 마이맥송 광고 영상이 누적 조회수 1200만 뷰를 돌파했다. 10대 스타 신예은의 출연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유튜브, 페이스북 등 각종 SNS을 통해 확산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10대들의 워너비 신예은과 함께한 이번 광고 영상은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CM송과 안무가 특징이다. 귀에 계속 맴도는 멜로디와 반복적인 가사로 중독성이 강해 수능금지곡으로도 불리고 있다. 특히, 영상이 확산되며 광고 모델인 신예은도 대중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 영상 광고의 인기에 힘입어 마이맥송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을 보고 대성마이맥 가사가 나온 횟수를 맞히면 50명을 추첨해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유튜브 구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이번에 소개되는 19패스는 19만원으로 모든 강좌를 2020학년도 수능일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 국어 박광일, 수학 한석원, 영어 이명학, 사회탐구 임정환, 과학탐구 윤도영 등 전 영역 전 강사의 모든 강좌를 단 하나의 패스로 수강할 수 있다.

대성마이맥 관계자는 “모델 신예은의 활약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로 SNS를 통해 공유, 확산되며 수험생 사이에서 특히 화제를 모으고 있다”라며 “영상의 인기와 함께 영상에서 소개된 수강 상품인 19패스의 판매량도 지속 증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해당 광고영상은 당사홈페이지 또는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nohsm@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