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7 (목)

유니클로, ‘유니클로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에 문을 연 유니클로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제공=유니클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장수영 기자 = 유니클로가 ‘유니클로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을 열고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비롯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유니클로가 지하 1층에 입점하는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은 위례신도시를 포함해 경기 동남부 및 송파구 등 거주 인구 약 140만명의 초대형 상권을 겨냥한 쇼핑몰이다. 특히 위례 지역 인구 중 10세 이하가 14%, 15세 이하가 19.2%를 차지한다는 특성을 반영해 유니클로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은 성인용부터 키즈·베이비 상품까지 전 상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오픈을 기념해 18일부터 23일까지 유니클로 대표 겨울 아이템을 할인하는 단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남녀공용 후리스 풀짚 재킷과 남성용 실키 후리스 풀짚 재킷·여성용 플러리얀 후리스 풀짚 재킷을 1만원 할인한 1만9900원에 판매한다. 키즈용 플러피 후리스 재킷도 5000원 할인한 1만4900원에 판매한다. 남성용 히트텍 스트레치 슬림피트 팬츠와 여성용 히트텍 레깅스 팬츠도 1만원 할인한다.

해당 기간에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유니클로 텀블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유니클로 측은 증정 행사는 매일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고 전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