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7 (목)

"2019년 새해 백두산 호랑이 기(氣) 받아가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백두대간수목원, 새해 첫날 다양한 이벤트

연합뉴스

백두산 호랑이 한청(왼쪽)과 우리
[백두대간수목원 제공=연합뉴스]



(봉화=연합뉴스) 유의주 기자 = 경북 봉화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이 2019년 새해를 맞아 '백두산 호랑이 기(氣) 받기' 등 해맞이 행사를 벌인다.

새해 첫날 오전 7시 개관과 함께 해맞이 행사를 시작으로 백두산 호랑이의 우렁찬 기운을 받을 수 있는 '호랑이 기 받기', '호랑이에게 소원 빌기', '황금돼지띠 방문객 무료입장'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연합뉴스

눈밭 위의 백두산 호랑이
[백두대간수목원 제공=연합뉴스]



새해맞이 1박 2일(12.31∼1.1) 체험 프로그램이 해맞이 행사와 동시에 진행되며, 자세한 프로그램 안내와 신청은 수목원 누리집(http://www.bdna.or.kr) 또는 교육사업실(☎ 054-679-0843)로 문의하면 된다.

성탄절 기간에는 휴관일을 조정해 정기 휴관일인 24일에 개관하는 대신 26일 휴관한다.

연합뉴스

백두산 호랑이 한청
[백두대간수목원 제공=연합뉴스]



24∼25일에 방문하는 초등학생 방문객을 대상으로 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산타 모자를 증정하고 산타 분장하기, 기념사진 남기기 등 성탄절 이벤트도 벌인다.

김용하 국립백두대간수목원장은 "수목원 방문객들이 백두산 호랑이의 기를 받아 즐겁고 행복한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백두산 호랑이 우리
[백두대간수목원 제공=연합뉴스]



백두대간수목원의 올해 관람객 수는 지난 17일 현재 20만7천843명이며, 2016년 9월 임시 개원 이후 누적관람객은 34만2천224명이다.

yej@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