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제주신화월드, 2019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파티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주=국제뉴스) 고병수 기자 = 제주신화월드가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과 새해맞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크리스마스 분위기 속에서 동심을 만끽하는 ‘해피 신화 크리스마스’가 펼쳐진다. 또한 환상적인 파티를 즐기면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는 ‘카운트다운 파티 2019’가 출제 열기 속에 새해를 받이 한다.

신화테마파크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방문객들에게 행복하고 뜻 깊은 추억을 선사하기 위한 ‘해피 신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마련했다.

산타와 함께하는 이벤트와 포토존, 댄스와 팝페라가 어우러진 갈라쇼, 스트리트 캐롤 댄스, 마술 공연은 물론 신화테마파크의 대표 캐릭터인 윙클핑클과 산타가 함께하는 파크 투어를 하면서 동심의 세계에 빠져볼 수 있는 기회다.

신화테마파크 이용객 대상 22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해피 신화 크리스마스’를 비롯, 각종 겨울 시즌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홈페이지(bit.ly/2RKTv3D)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는 31일에는 새해 첫 순간을 축제의 열기 속에서 맞이하는 ‘카운트다운 파티 2019’를 개최한다. 인기 가수들의 공연과 모두가 함께 하나되어 외치는 새해 카운트다운이 진행되며, 2019년에 대한 희망을 담은 불꽃축제가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래퍼 사이먼 도미닉(Simon Dominic)이 출연해 ‘사이먼 도미닉’, ‘니가 알던 내가 아냐’ 등 히트곡으로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이고, 새롭게 떠오른 음원강자이자 역주행의 아이콘 펀치(Punch), ‘Officially Missing You’의 감성힙합듀오 긱스(Geeks), DJ DoKB(도깨비)의 카리스마 넘치는 EDM 디제잉 퍼포먼스가 파티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지난해보다 더 진화한 신화테마파크의 환상적인 멀티미디어쇼와 제주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화려한 불꽃축제는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연은 2018년 마지막 날 오후 9시부터 시작해 새해 첫날 0시 30분까지 이어진다.

티켓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 혹은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