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KEB하나은행과 업무협약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 조민호)는 12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사옥에서 KEB하나은행과 제휴카드 발급 및 동반 성장 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KEB하나은행은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국내 에이전트를 대상으로 제휴 카드를 발급하고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제공하며 향후 양측은 지속적인 동반 성장을 위한 협력 방안 등에 대한 논의를 이어갈 계획이다.

이번 업무협약과 관련하여 아이작 벤 샤바트 시크릿다이렉트그룹 회장은 “글로벌 기업인 시크릿다이렉트그룹과 대한민국 금융을 대표하는 KEB하나은행이 특별한 인연을 맺게 된 뜻깊은 순간이다”라며,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창의적이고 다양한 업무 제휴를 선보임으로써 한국 경제에 보탬이 되는 상생 모델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창립 6주년을 맞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40여 개국 600여 전문 매장을 보유한 글로벌 사해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다이렉트그룹의 아시아 첫 해외 지사이다.

특히 3년 연속 매출 1,000억 원 이상을 기록하며 안정된 성장세를 보이다가 지난해에는 매출액 1,540억 원 돌파하며 국내 직접판매업계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현재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코스메틱 제품을 비롯해 천연재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생활용품 브랜드 ‘아이언플라워’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프 바이 시크릿’을 론칭하며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이투데이/이슬기 기자(sggggg@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