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9 (화)

합천영상테마파크, 겨울 추억 '동감(冬感)축제' 첫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합천영상테마파크 겨울감성 이벤트 자료사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합천=국제뉴스) 이종필 기자 = 추운 겨울, 마음을 녹일 따뜻한 축제가 합천에서 개최된다.

합천군(군수 문준희)은 겨울 정취가 느껴지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추억과 공감,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축제인 '동감(冬感)축제'를 새로이 기획해 이번에 선 보이게 됐다.

합천군에 따르면 관광비수기인 겨울철에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여 영상테마파크 관람객 확보와 활성화를 위해 '동감(冬感)축제'를 기획하게 됐으며 오는 15일부터 내년 1월20일까지 약 한달 동안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성탄절에 영상테마파크에서 마련할 계획이다.

어릴 적 추억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제기차기, 스카이 콩콩 등의 체험을 준비했으며, 겨울철 먹을 거리를 통한 공감형성을 위해 쫀드기, 쥐포, 오징어, 가래떡 등을 준비해 놀거리 미션을 성공한 관람객들에게 나눠줄 예정이다.

특히, 가족이 함께 볼수 있는 감동적인 줄거리와 재미를 안겨주는 어린이 뮤지컬 '캐릭터음악대 브레멘'과 코미디 감성 연극인 '별이네 헤어살롱'을 영상테마파크 내 단성사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합천군 공기택 관광진흥과장은 "영상테마파크라는 특별한 배경과 함께 겨울 추억과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큰 공감을 불러올 것"이라며 많은 관람객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