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ADT캡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회장 표창…"아동복지 공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는 지난 15일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창립 70주년 기념식에서 아동복지를 위한 사회공헌 공로를 인정받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이날 행사는 신승일 재단 대표이사, 양성일 보건복지부 인구정책실장(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 대리), 최불암 재단 전국후원장, 이제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회장 등 관계기관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아동 복지에 공로가 큰 후원자, 단체, 기업에 대한 시상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ADT캡스는 지난 2017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사회공헌활동 협약을 맺은 이래, 매월 어린이재단과 함께 아동시설 환경미화 봉사, 취약아동 생활보조, 나들이 봉사 등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아동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다.

또한, ADT캡스는 임직원이 월급의 일부를 기부하면 기부 총액만큼 기업이 추가로 후원하는 '매칭 그랜트(Matching grant)' 기부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올해 9월까지 약 9000만원의 기부금을 모아 어린이재단에 전달했으며, 이렇게 모인 기부금은 빈곤가정 보육비 지원, 학대피해 아동 지원 등을 위해 쓰이고 있다.

ADT캡스 이강열 서비스본부장은 "앞으로도 ADT캡스는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과 관심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보안전문기업 ADT캡스가 지난 15일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창립 70주년 기념식에서 아동복지를 위한 사회공헌 공로를 인정받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ADT캡스 이강열 서비스본부장(사진 왼쪽에서 세번째), 이제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회장(사진 오른쪽에서 세번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