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롯데월드에서 만나는 세계 최고 수준의 체조·댄스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롯데월드 어드벤처 덴마크 내셔널 댄스 퍼포먼스 'NAMUH'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귀여운 캐릭터들이 동심을 일깨우는 공연과 퍼레이드가 쉴새 없이 펼쳐지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이번주 토요일에는 기존과 달리 덴마크에서 온 특별공연이 예정돼 더욱 설레게 한다. 바로 세계 최고 수준의 덴마크 내셔널 퍼포먼스 팀이 롯데월드를 방문해 환상의 체조·댄스 쇼 ‘NAMUH’를 선보이는 것. 20일, 단 하루 2회만 선보이는 특별 공연이다.

‘NAMUH’는 기계체조, 리듬체조, 스트리트 댄스 등 다양한 장르가 결합된 퍼포먼스로 현재 전 세계 70개국, 25만이 넘는 관중과 함께한 덴마크의 대표적인 체조·댄스 쇼이다.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펼쳐지는 현란한 아크로바틱 동작들이 손님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세계 3대 체조 선진국인 덴마크의 철저한 오디션을 통과한 선수들의 인간 한계를 넘어선 환상적인 움직임은 탄성을 자아낸다.

이번 공연은 19일부터 11월 9일까지 22일간 진행되는 덴마크 내셔널 퍼포먼스 팀의 제12회 덴마크 내셔널 댄스 퍼포먼스 월드투어 ‘NAMUH’중 한국 투어의 일환이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덴마크의 민간 외교관’으로 불리는 덴마크 내셔널 퍼포먼스 팀의 다이나믹한 퍼포먼스를 관람하며 덴마크 특유의 휘게 문화를 체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세계 각국 최고 수준의 문화 콘텐츠와 연계한 이벤트로 최고의 퀄리티를 가진 다양한 볼거리를 관람객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