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강원도 이·통장 3800여명...17일 화천에 온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7일, 2018강원도 이·통장 한마음대회...화천공설운동장에서 소통과 화합의 장 열어.

도내 18개 시·군 시장 군수 등도 대부분 참석 예정.


【춘천=서정욱 기자】2018년 강원도 이·통장 한마음대회가 오는 17일 화천공설운동장에서 개최된다.

16일 강원도에 따르면 이번 강원도 이·통장 한마음대회는 정만호 경제부지사, 한금석 도의회 의장, 도내 춘천, 원주, 강릉, 동해. 속초, 삼척, 태백 등 7개지역 시장들과 홍천, 인제, 양구, 정선,영월, 횡성,철원, 고성,평창, 화천,양양 등 11개 지역 군수, 도내 18개 시군 이·통장 38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16일 강원도는 2018년 강원도 이·통장 한마음대회가 오는 17일 화천공설운동장에서 개최된다 고 밝혔다. 이날 대회에는 강원도 이·통장 한마음대회는 정만호 경제부지사, 한금석 도의회 의장, 도내 춘천, 원주, 강릉, 동해. 속초, 삼척, 태백 등 7개지역 시장들과 홍천, 인제, 양구, 정선,영월, 횡성,철원, 고성,평창, 화천,양양 등 11개 지역 군수, 도내 18개 시군 이·통장 38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대회에는 도지사 표창 17명 감사패 3명,농림부장관 표창 5명, 중앙회장 표창 3명, 도연합회장 공로패 10명 등이 유공자 포상과 체육행사가 펼쳐진다.

특히, 이번 대회는 최근 남북평화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는 시점에서 평화지역인 화천군에서 한마음으로 평화를 염원하고 대회를 통해 소통과 단합을 증진시키는 화합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김길수 강원도 총무행정관은 “이번 대회가 행정의 최 일선에 있는 분들과의 정보공유와 협업강화를 위한 의미있는 소통의 자리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syi23@fnnews.com 서정욱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