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다음 달 15일까지 '마이 브라이덜 쇼핑'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금융신문

사진=신라아이파크 면세점.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마이 브라이덜 쇼핑(My Bridal Shoppin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다음 달 15일까지 진행되는 웨딩 프로모션 ‘마이 브라이덜 쇼핑’은 청첩장, 예식장 계약서 등 결혼 증빙 서류를 지참한 내국인 예비 신혼부부에 한해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부부 모두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멤버십에 가입한 커플에게는 최대 20% 할인되는 1일 블랙 VIP 멤버십과 선불카드 2만원권을 지급한다. 결제 금액에 따라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 총 26만원과 20만원 상당의 금액사은권도 증정된다.

웨딩 페어 기간 중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을 방문한 웨딩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선불카드를 최대 40만원까지 지급한다. 500달러 이상 구매 시에는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의 고급 에이프런을 증정한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서 구매한 금액은 온라인 적립금으로 100% 환급 된다.

이번 웨딩 프로모션에는 특별한 초청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4층 VIP 라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초청 행사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되며,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사전 신청 후 행사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신라아이파크면세점과 한정판 러브 에코백을 제공한다. 또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되는 럭키 드로우 경품 이벤트를 통해 골든 구스 스니커즈, 피카소 브러쉬 세트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행사장 내 브랜드 존을 설치하고 다양한 체험 및 증정 이벤트도 선보인다. 클라리소닉, 비쉬, 라로슈포제, 피카소, 웰라쥬 등 인기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 뷰티 존에서는 브랜드 제품 체험 및 맞춤형 메이크업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템 존에는 골든 구스, 에르메네질도 제냐, 아테스토니 등 패션 아이템 브랜드가 참여해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다양한 허니문 스타일링을 제안과 혜택이 주어진다. 이밖에도 시계를 비롯한 각종 패션 아이템과 뷰티 아이템, 결혼식 답례품으로 적합한 건강보조제, 주류 등도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성준 HDC신라면세점 마케팅팀장은 “웨딩의 계절 가을을 맞아 결혼을 앞둔 고객을 위한 초청 행사와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서 예물부터 신혼여행, 답례품까지 합리적으로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