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0 (목)

주유소 택배서비스 '홈픽', SNS 이용후기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K이노베이션-GS칼텍스, 주유소 인프라 활용한 '홈픽'

SK이노베이션 공식 페이스북에 이용후기 남기면 응모 가능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한주홍 기자 = SK이노베이션과 GS칼텍스의 주유소 인프라를 활용한 'C2C(개인 대 개인)' 택배 서비스 '홈픽'이 사회적관계망서비스(SNS) 체험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SK이노베이션에 따르면 홈픽은 지난 5일부터 16일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난 이럴 때 홈픽한다'는 주제로 실제 홈픽 이용 경험을 댓글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해 커피 음료 이용권을 2매씩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5일이다.

홈픽은 우체국이나 편의점에서 발송되는 택배와 달리 장소나 시간의 제약 없이 주문 후 1시간 내 '픽커(집화기사)'가 이용자가 있는 곳으로 찾아와 택배를 수거해간다.

이 같은 장점 때문에 카페, 백화점 등 다양한 장소에서 참신한 이용후기가 접수될 것으로 SK이노베이션은 기대하고 있다.

홈픽은 지난달부터 전국으로 서비스를 확대했다. 추석 명절을 앞둔 택배 성수기에는 일 최대 주문량이 4800여건에 육박해 이용 고객이 대폭 증가했다.

SK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전국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주문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홈픽 서비스는 홈픽 애플리케이션(앱), 카카오톡, 네이버, 홈픽 홈페이지, SK텔레콤 '누구', 대한통운 앱 등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부피나 무게에 상관없이 한 건당 5500원 단일 요금에 이용 가능하다.

hong@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