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0 (목)

가로수길에 'LG V40 씽큐' 떴다…"5개 펜타 카메라 체험해 보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지영 기자] [주요 도시에 총 35개 체험존 운영 ]

머니투데이

LG전자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LG V40 씽큐 체험존 ‘LG V40 씽큐 스퀘어’를 8일 열었다. / 사진제공=LG전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LG전자가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40 씽큐(ThinQ)'의 펜타(5개) 카메라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LG전자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LG V40 씽큐 체험존 ‘LG V40 씽큐 스퀘어’를 열었다고 9일 밝혔다. 이 체험존은 28일까지 3주간 운영된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등 전국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총 35개까지 확대 운영된다.

LG전자는 ‘LG V40 씽큐 스퀘어’에서 '펜타(5개) 카메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업그레이드된 카메라 성능을 활용한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가로수길 체험존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LG V40 씽큐' 찍은 여권 및 증명사진 인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유튜브 1인 크리에이터들이 'LG V40 씽큐'를 활용해 고화질 콘텐츠를 제작하는 오픈 스튜디오도 운영한다. △크리에이터 전문 강사들의 콘텐츠 제작 강의 △UX 체험 투어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했다.

'LG V40씽큐'는 카메라 렌즈가 받아들인 빛을 디지털 데이터로 변환하는 역할을 하는 이미지 센서와 이미지 센서를 이루는 최소 단위인 센서 픽셀이 커져 보다 밝고 또렷한 사진을 제공한다.

후면에 표준(1200만), 초광각(1600만), 망원(1200만) 등 3개의 카메라를, 전면에는 800만 화소 표준 렌즈와 500만 화소 광각 렌즈 2개의 카메라를 탑재했다. 다양한 화각과 줌을 이용해 인물과 배경에 맞는 사진을 한 번에 찍을 수 있다. 아웃포커스 기능도 가능하다.

또 △선택한 부분만 움직이는 ‘매직 포토’ △‘3D 조명효과’ △ 화장한 효과를 내는 ‘메이크업 프로’ 등 재미있는 콘텐츠를 쉽게 만들어 공유할 수 있다.

안병덕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5개의 카메라로 새롭고 재미있는 스마트폰 카메라 기능을 다양하게 체험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지영 기자 kjyou@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