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김소라, ‘아는 와이프’→‘내 사랑 치유기’ 출연…열일행보 이어간다(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김소라 ‘내 사랑 치유기’ 출연 사진=이매진아시아

[MBN스타 김솔지 기자] 배우 김소라가 MBC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에 전격 캐스팅됐다.

소속사 이매진아시아는 “김소라가 MBC 새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에서 완승(윤종훈 분)의 고등학교 동창이자 자유로운 영혼 장미향 역으로 캐스팅 확정됐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내 사랑 치유기’는 착한 딸이자 며느리이자 아내이고 싶은 적이 한 번도 없었던, 그러나 식구들에게 그 한 몸 알뜰히 희생당한, 국가대표급 슈퍼 원더우먼의 명랑 쾌활 분투기.

김소라가 분한 장미향은 단 하루를 살아도 즐겁게 사랑 받으며 행복하게 살자는 스타일. 고교시절 추억의 훈남 박완승과 마주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려내며 극의 흥미를 이끌 예정이다.

tvN 드라마 ‘도깨비’부터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아는 와이프’까지 시원한 이목구비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김소라가 이번에는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내 사랑 치유기’는 ‘다시 시작해’, ‘모두 다 김치’, ‘사랑했나봐’ 등 집필하는 작품마다 세상 살아가는 이야기를 솔직 담백하게 풀어냈던 원영옥 작가와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를 공동 연출한 김성용 감독이 만났다. 오는 10월 첫 방송 예정이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