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4 (금)

제이에스티나뷰티 '왕홍 파워' 실감, 4시간만에 1억6,000만원 매출 올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왕홍 68명 동시에 제이에스티나 본사 방문 라이브방송 진행

4시간 만에, 제이에스티나 뷰티 매출 1억 6,000만원 판매고 올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이에스티나뷰티가 왕홍의 바잉파워(구매력)를 활용한 공격적 마케팅에 나서며 중국시장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

1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제이에스티나뷰티는 지난 10일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68명의 왕홍 초청 라이브행사를 진행했다.

68명의 왕홍은 본사 쇼룸 및 제품 디스플레이 존에서 제이에스티나 뷰티 제품의 테스트 및 취재, 각자의 SNS계정을 통한 라이브방송 및 실시간 판매를 실시했다.

이날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4시간 동안 진행된 행사 기간 동안 제이에스티나뷰티는 총 1억6,000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제이에스티나 뷰티의 에센셜 팩트, 펄 펙션 커버쿠션, 루센트 라이트 쿠션, 주얼 에센셜 마스크 시트, 주얼 텐션 립밤, 크리스탈린 클렌징 워터 포함 총 19종의 제품이 판매됐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이에스티나뷰티 관계자는, “제이에스티나 뷰티의 국내 주요 제품인 ‘쿠션’이, 중국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보였고, 라이브 행사 기획 시, 중국 소비자들이 관심이 많은 ‘마스크 시트’ 관련 제품과, 새로이 중국시장에서 반응을 보이고 있는 클렌징워터 카테고리 제품을 집중 배치한 것이 주효했다”며 “작년 대비 올해 중국과의 관계 변화에 따라, 앞으로 중국시장의 추가적인 반응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제이에스티나뷰티는 2017년 4월에 론칭했으며, 현재 부츠(BOOTS) 코엑스점을 비롯한 부츠 주요 매장들과, 가로수매장, 오프라인 복합 몰, 브랜드공식온라인몰 등 국내뿐 아니라, 해외 매장들을 운영하고 있다.
/박해욱기자 spooky@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