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경남중기청, 우수 중소기업 및 장기재직자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제22회 경남중소기업 대상(大賞) 추진
경영 및 기술혁신 등 7개 부문 중소기업 및 우수장기재직자 발굴?포상


파이낸셜뉴스

경남중기청이 경남지역 경제발전에 기여하고 경영 및 기술혁신을 이룬 중소기업과 우수 장기재직자를 발굴하기 위해 내달 3일까지 우수 중소기업 및 장기재직자 신청을 접수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창원=오성택 기자】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오는 16일부터 내달 3일까지 ‘제22회 경남중소기업 대상’에서 포상할 경남지역 우수 중소기업 및 우수장기재직자 신청을 접수한다.

14일 경남중기청에 따르면 경남지역 경제발전에 기여하고 경영 및 기술혁신을 이룬 중소기업과 우수 장기재직자를 발굴하기 위해 매년 경남중소기업 대상을 개최한다.

지난해까지 총 132개 업체와 59명의 장기재직자를 발굴해 포상했다.

올해 시상은 기술혁신 2개 업체 및 창업벤처,경영혁신,수출,여성기업,특별상 각 1개 업체, 10명 내외의 우수장기재직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기술혁신과 창업벤처 부문은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이 주어지며, 경영혁신,수출,여성기업 부문은 경남도지사 표창, 특별상 및 우수장기재직자 부문은 경남은행장 표창이 각각 주어진다.

파이낸셜뉴스

경남중소기업 대상에 선정된 기업은 올해 경남지역 최고의 기업이라는 영예와 함께 △지역신문 게재를 통한 수상업체 홍보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소관사업 우대 △경남도 중소기업 육성자금 이차보전 우대 △경남은행 여신지원 우대 △우수장기재직자 포상금 수여 등 다양한 혜택을 받는다.

경남중소기업 대상 신청자격은 경남도에 본사를 둔 기업 및 재직자여야 하며, 재 포상 금지 원칙에 따라 수여일 기준 2년 이내 경남도지사 및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받은 기업 또는 유공자는 제외된다.

시상식은 오는 10월 24일 경남중기청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경남중소기업 대상 신청 및 접수는 내달 3일까지 경남중기청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ost@fnnews.com 오성택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