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가민 국내 브랜드샵 동대문DDP, 서울 망원점에 이어 대전에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가민 대전점 브랜드샵 내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워치업체 가민은 대전 괴정동에 ‘가민 브랜드샵’ 3호점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가민 대전점은 올해 5월 서울 동대문 DDP점, 서울 망원점에 이은 세 번째 가민의 국내 브랜드샵으로 수도권 이외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매장이다.

그동안 가민의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직접 착용 및 체험하기 위해 서울 지역까지 방문해야 했던 지방 소비자들의 번거로움을 개선하기 위해 각 지역별 브랜드샵 개설을 추진하고 있으며, 대전 지역에 첫 번째 매장을 오픈함으로써 중부권 고객들의 체험 기회를 확대할 수 있게 됐다.

가민 브랜드샵 대전점은 백화점 등 상권이 집중되어 있는 시내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편이 용이하며 인근 유동천에서 러닝 및 사이클링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고객층들에게 접근성이 뛰어난 곳에 위치하고 있다.

가민의 모든 제품군이 전시되어있는 가민 브랜드샵은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을 가장 빠르게 접할 수 있는 곳으로 더욱 향상된 기능으로 돌아온 ‘피닉스 5 플러스’ 시리즈부터 가민 웨어러블 최초로 음악 재생이 가능한 스포츠워치 ‘포러너 645 뮤직’, ‘기승전가민’ 타이틀을 안겨준 사이클링 컴퓨터 ‘엣지’ 시리즈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한편, 스포츠 매니아층 및 일반 유저를 공략해 매년 지속적인 매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가민은 이번에 오픈한 대전점을 필두로 전국으로 브랜드샵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가민은 이번 대전 브랜드샵 오픈 및 플래그십 제품인 피닉스 5 플러스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모든 브랜드샵(DDP점, 망원점, 대전점)에서 피닉스 5 플러스 시리즈 구매 시 선착순으로 퀵핏 밴드를 추가로 증정하고 대전 브랜드샵 방문 및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가민 머그 잔(100개 한정)을 증정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브랜드샵을 비롯한 체험존 및 기타 샵인샵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가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sh@fnnews.com 김성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