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BNK경남은행 함양지점 선풍기 70대 기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함양=국제뉴스) 이종필 기자 = 함양군은 BNK경남은행함양지점 윤성환 지점장이 12일 함양군청 군수실을 방문해 관내 저소득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선풍기 70대(시가 217만원)를 기증했다고 밝혔다.

이날 함양군에 기탁된 선풍기는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중위소득 80%이하의 저소득가구 대상으로 읍면장의 추천을 받아 7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경남은행 함양지점은 2016년에도 소외계층을 위해 선풍기, 김장김치와 전기장판, 온누리 상품권 등 6회에 걸쳐 2,1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윤성환 지점장은 "2018년 BNK 행복한 여름나기 선풍기 나눔 행사를 실시하여 저소득층 아동, 어르신 등 취약계층의 이웃들이 폭염을 이기고 건강한 여름을 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바란다"라며 기탁 소감을 밝혔다.

서춘수 군수는 "BNK 경남은행 함양지점에서 해마다 이웃돕기 성금ㆍ성품 을 기탁하여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하여 더불어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에 앞장서서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라며 "앞으로 함양군은 우리 주변의 저소득 계층을 대상으로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군민들이 안정적이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복지정책 실현하여 더불어 살아가는 함양공동체를 만들고자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