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4 (월)

칸, 걸크러쉬 뽐낸 무대 매너…‘완벽 그 자체’(뮤직뱅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뮤직뱅크’ 칸 사진=KBS2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MBN스타 신미래 기자] ‘뮤직뱅크’ 칸이 완벽한 무대를 꾸몄다.

22일 방송된 KBS2 음악 방송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칸이 ‘I’m Your Girl ?’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칸은 블랙과 호피 무늬로 포인트를 준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첫 소절부터 리스너의 귓가를 사로잡은 칸은 강렬한 퍼포먼스로 무대의 완성도를 높였다.

허스키한 유나킴의 랩, 보컬과 전민주의 리듬감 있는 보컬에 리드미컬한 퍼포먼스가 더해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칸은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블랙아이드필승이 프로듀싱한 칸의 데뷔곡 ‘I’m Your Girl ?’은 감각적인 힙합 비트와 트렌디한 일렉트로닉 팝 감성이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의 R&B 곡이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자우림, 비투비(BTOB), 샤이니, 유빈, 24K(투포케이), 에이스, 페이버릿(Favorite), 프로미스 나인(fromis_9), KHAN(칸), 엔플라잉(N.Flying), 걸카인드, 김동한, 더 이스트라이트, 민서, 버스터즈, 스펙트럼, 온앤오프, 우진영, 김현수, 이태희, 현상으로 라인업이 구성됐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