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3 (일)

한샘여학생기숙학원, 6월 24일 ‘2019 재수반수반’ 개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2019 대입 성공을 위한 마지막 기회인 여름방학이 다가오고 있다. 이에 여학생 전문 기숙학원 한샘여학생기숙학원은 오는 6월 24일 ‘2019 재수반수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40년 전통의 한샘과 EBS강사진이 함께 만든 ‘한샘여학생기숙학원’은 섬세한 여학생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를 바탕으로 오랜 노하우를 가진 유명 강사진과 탄탄한 커리큘럼,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 덕분에 많은 여학우들에게 크게 호평 받고 있는 기숙학원이다.

한샘여학생기숙학원에는 EBS를 비롯해 메가스터디, 이투스, 비타에듀, 대성마이맥 등 유명 온라인 강사 14명이 수능까지 수강생들과 함께하여 실시간으로 자신의 부족한 점을 보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주)비전과멘토 입시연구소와 자매결연을 맺어 급변하는 입시 환경 속에서 수강생들에게 객관적이고 체계적인 데이터를 통한 입시 상담을 제공하여 수강생들의 반응이 뜨겁다.

또한, 5년 이상 꾸준히 근무한 탄탄한 전임선생님들과 생활교사들의 철저한 관리와 함께 온돌 난방과 전 침대 라텍스 매트리스 사용 등 호텔식 시설 속에서 수강생들은 5개월이 채 남지 않은 수능 전까지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다.

한샘여학생기숙학원 재수반수반의 개강 일은 6월 24일 오후 2시로 입소 후 1주일간 별도로 반을 편성한 뒤 수업 진행 상황과 작년 수능 성적, 반 배치고사 성적을 참고하여 정규반(문과 4개반, 이과 3개반)에 수준별 반 편성을 진행한다.

지원 자격은 국, 수, 영 수능 각 5등급 이내여야 하며, 상담 후 입학 고사를 통해 입소 여부가 결정 될 수 있다. 작년 수능 점수를 확인하기 때문에 수능 성적표가 반드시 필요하다.

한샘여학생기숙학원 관계자는 “많은 이들이 기숙학원을 찾는 이유는 외부와 단절된 환경을 통해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규칙적인 공부 습관을 얻기 위해서일 것이다”라며, “한샘여학생기숙학원에서는 수강생들이 공부 이외에는 신경 쓰지 않아도 될 정도로 모든 것을 지원하여 수강생들의 성공적 대입을 지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재수반수반의 수강료를 비롯해 학원 정보와 자세한 상담은 대표전화 또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현재 마감이 임박한 상황이라 약간의 인원만 입소가 가능하니 빠른 문의를 해볼 것을 권한다.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