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2 (토)

파리바게뜨 "응원야식 먹고 승리를 기원하세요"…응원야식 4종, 판매량 30% 증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지혜 기자 = 월드컵 축구 열기가 점점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파리바게뜨의 응원 야식 제품도 특수를 누리고 있다.

22일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응원 야식 4종(치킨치즈봉·매콤닭강정샌드위치·불닭&맥앤치즈·불닭또띠아)’ 판매량이 전주 대비 30% 이상 증가했다.

최근 야식 수요가 급증한 데다가 매콤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공략하고, 간단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메뉴를 구성한 것이 좋은 성과로 이어졌다는 분석이다.

파리바게뜨가 응원 야식 제품은 불닭·닭강정 등 입맛을 돋우는 매콤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쫄깃한 봉 모양의 치즈 속에 바삭한 그릴드 치킨을 넣고, 매콤한 소스까지 더한 ‘치킨치즈봉’ △매콤한 불닭과 고소한 맥앤치즈가 어우러진 가정간편식 ‘불닭&맥앤치즈’ △얇고 바삭한 또띠아에 매콤한 붉닭, 치즈, 옥수수가 어우러진 ‘불닭 또띠아’ △매콤달콤한 닭강정과 고소한 땅콩가루가 어우러진 ‘매콤 닭강정 샌드위치’ 등이다.

또한 파리바게뜨는 술을 마시지 못하는 사람들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논알콜 음료(에탄올 1% 미만 함유)인 ‘클라우스탈러’를 함께 판매한다. 논알콜 음료만 전문으로 생산하는 독일 전문업체의 대표 제품으로, 특유의 신맛이 없고 풍미가 좋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해피앱에서 ‘응원세트(불닭&맥앤치즈+크라우스탈러 맥주)’를 구매하면 1000원 가격 혜택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