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2 (토)

위시인터랙티브, 게임 '운명의사랑: 궁' 모델 배우 박형식 발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위시인터랙티브테크놀로지(WISH INTERACTIVE THECHNOLOGY)는 신작 3D 궁전소셜 모바일 게임 '운명의사랑: 궁'의 전속 모델로 배우 박형식을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박형식은 최근 KBS 2TV 드라마 '슈츠'에서 천재적 기억력과 공감능력을 갖춘 가짜 신입 변호사 고연우 역을 소화해 주목받았다. 이전보다 더욱 성장한 연기력을 보여주며 인생 캐릭터 경신에 성공했으며, 시청률 10%를 상회하는 인기 드라마의 주연 배우로 활약하면서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는 평을 받는다.

위시인터랙티브 관계자는 "박형식이 최근 종영한 '슈츠'에서 보여준 젊고 풋풋한 에너지부터 남자다운 카리스마까지 아우르는 팔색조 매력은 우리 게임의 주 타깃인 여성을 공략하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운명의사랑: 궁'의 전속모델로 선보일 그의 다양한 매력과 이미지로 게임의 매력을 극대화할 것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운명의 사랑: 궁'은 여성을 타깃으로 하는 게임으로 풍부한 시나리오와 다양한 콘텐츠를 비롯해 유저의 선택에 따라 캐릭터의 성장과 시나리오가 달라지는 차별화된 스토리와 시스템을 선보인다. 해당 게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