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0 (목)

"현장에 있는 것처럼" 에스원, 인재개발원 홈페이지 개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보안솔루션 기업 에스원은 현장감을 극대화하고 방문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에스원 인재개발원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22일 밝혔다.

에스원 인재개발원은 에스원이 운영하는 시큐리티 전문 연수원으로 에스원만의 차별화된 교육프로그램인 에스원 바이크스쿨 및 블루에셋 기술교육센터, 챌린지코스 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 개편은 방문객들이 이러한 프로그램을 편리하게 이용하고 실제로 현장에 와서 체험하고 있는 것 같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새롭게 개편한 홈페이지는 단순 사진 위주로 구성되어 있던 기존과 달리 프로그램 및 시설을360도 사진과 영상을 통해 현장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인재개발원 이용을 희망하는 다양한 공공기관 및 기업 등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실제 에스원 인재개발원에 들어와 있는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인재개발원의 시설과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세부적인 정보들을 추가하여 방문자들이 원하는 모든 정보를 한 눈에 알기 쉽게 표현했다. 인재개발원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면적, 사용 인원, 구비 시설 등 세부적인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바이크 스쿨, 블루에셋 기술교육센터의 교육프로그램에 대해 수준별 교육 프로그램, 운영 내용 등 세부적인 정보도 확인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방문자의 사용 편리성 또한 극대화했다. 대부분의 정보가 2번 클릭으로 신속하게 접근이 가능하다. 또 사용 카카오톡 알림 기능을 활용해 실시간 예약 문의 및 답변이 가능해졌다.

에스원 인재개발원 송대곤 부원장은 "에스원은 업계 전체의 성장과 사회의 안전을 높이기 위해 인재개발원의 시설을 개방하기로 결정한 바 있다."며 "개편한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을 원하는 누구나 실감 나게 시설을 확인할 수 있도록 이번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파이낸셜뉴스

에스원 인재개발원 홈페이지에 있는 강의장 360도 사진 화면. /사진=에스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