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한솔교육 주니어플라톤, 더 깊고 넓게 읽는 ‘파워리딩북’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의 초등독서토론논술 브랜드 ‘주니어플라톤’이 비교독서를 통해 깊고 넓게 읽을 수 있는 주니어플라톤 '파워리딩북'을 출시하고, 7월까지 파워리딩북 12개월 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핸디선풍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니어플라톤 ‘파워리딩북’은 기존 주니어플라톤 리딩북과 연계되는 심화 프로그램으로, 월 1회 리딩북과 짝을 지어 읽으며 더 깊이있고 폭 넓은 독서를 도와준다.

한 권의 책에서 "흥부와 놀부의 공통점을 무엇일까요?" 등의 공통점과 차이점 찾기는 물론, 한 주제에 대한 여러 책을 비교하며 읽는 신토피컬(syntopical) 독서법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들은 비교 독서를 통해 새롭고 다양한 관점으로 생각하고, 사물이나 현상을 명확하고 자세히 설명할 수 있으며 올바른 판단을 할 수 있는 힘을 키울 수 있다.

또한 주니어플라톤 ‘파워리딩북’은 아이 스스로 꾸준히 읽고 활동할 수 있도록 독서 내용을 기록하고 부모 또는 교사가 확인하며 관리할 수 있는 독서통장을 7월까지 함께 제공한다. 스스로 독서 목표를 설정하고 주기적으로 확인 받으며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한다.

주니어플라톤 관계자는 "독서, 토론, 논술의 중요성이 확대되는 교육과정에 따라 초등학교 저학년생들의 독서 흥미도와 독서력을 키워주고 자기주도적 독서 습관도 함께 길러줄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고 전했다.

주니어플라톤 파워리딩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니어플라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